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구디맛집-구로맛집 물찬조개, 조개찜맛집, 조개구이맛집, 가성비조개찜/조개구이

반응형

오늘의 리뷰는 조개집입니다ㅎㅎㅎㅎㅎ

 

구로디지털단지맛집으로 유명하죠 물 찬 조개!

 

https://place.map.kakao.com/27320515

 

물찬조개

서울 관악구 조원로 43 1층 (신림동 1649-25)

place.map.kakao.com

 

 

구로디지털단지 1번 출구에서 10분 정도 걸어야 하는 거리예요!
월화수목금토일 15:00~1:30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하지만 마지막 주문은 1시 전에 하셔야 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7시쯤 방문했었는데 앞에 대기가 5팀정도 있었어요!
한 삼십 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앞에 대기하시던 분들이 없어지셔서ㅋㅋㅋ저희 순서가 좀 빨리 왔어요 개이득!!

 

안으로 들어가서 물어보면 자리 없으면 번호표를 주는데 생각보다 금방 순서가 와서 앞에서 기다리시는 걸 추천해요

순서가 뺏길 수도 있거든요ㅠㅠㅠㅠ

주차할만한 공간은 없어서 차는 안 가져오시는 게 좋습니다.

대기도 그냥 도로변에 서서 대기해야 해서 술 먹다가 담배 피우러 나오신 분들 담배냄새 때문에 좀 불편했어요!

 

이렇게 수조가 있어요!

조개들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수조는 왼쪽에 하나 오른쪽에 하나 총 두 개가 있습니다.

조개종류는 많지는 않아요!

 

 

사진을 몇 개 먹다가 찍어서ㅠㅠㅠㅠ

많아 보이진 않네요.

저희는 소자로 시켰어요!

가리비가 많지는 않았는데 나중에 한 접시 따로 나오더라고요 치즈 올려진 걸로 밑에 보면 사진 있습니다.

그리고 소라도 몇 개 있고 , 백합인가? 조개가 젤 많아요

아쉬운 건 키조개는 안주더라고요ㅠㅠㅠㅠㅠ가성비집이라 그런가

 

 

가리비는 치즈 올려진 걸로 한 접시 나와요 이렇게! 

전 이구이가 젤 맛있었어요...............ㅎㅎㅎㅎㅎ

자극적인 거에 중독된 사람....

 

그리고 대기하면서 주문을 미리 받기 때문에 메뉴를 먼저 생각해 두시는 게 좋아요.

들어가서 앉으면 거의 바로 불 넣어주시고 조개 갖다 줘요.

뭐 별다른 설명은 안 해주고 셀프로 올려서 구워 먹으면 됩니다.

술이나 음료수는 냉장고에서 셀프로 꺼내드시면 되고

마지막에 계산할 때 병수로 세서 계산해 주시더라고요.

병 잘 모아뒀다가 계산하세요ㅎㅎㅎㅎㅎ

 

 

 

 

크으@@@@@@@@
사진을 보기만 해도 소주가 당기지 않으신가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어 지네요ㅠㅠ

 

 

 

마지막은 역시 칼국수죠

칼국수는 조개찜을 먹은 게 아니어서 사리추가가 아니고 사이드메뉴로 따로 시켰었어요

8천 원인가 6천 원인가 했던 거 같은데
맛은 그냥 해물칼국수였습니다.

특별히 맛있거나 너무 맛없거나 하지 않았어요. 보통 쏘쏘 그런 느낌적인 느낌 아시죠?????????

 

다른 조개구이집보다 가격은 저렴한 거 같은데 조개 종류도 많지 않고 서비스면에도 

저렴한 그 값을 하는 거 같아요!

 

하지만 동네사신 다면 한 번쯤은 가볼 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