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내돈내산 리뷰 -로벨로 마사지건, 진동 무선 마사지건, 목 마사지기 20단

반응형

전동 마사지 건을 선물로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소개해드릴 제품은 로벨로 헬스케어 마사지 건입니다.

제품명은 Rovello Health Care RO-G1000S 입니다. 상자는 위의 사진처럼 생겼어요~ 

상자를 열면 이렇게 검은색 네모난 가방이 나와요! 여행용 가방처럼 생겼어요

 

 안에 구성품은 본체 5종 마사지 헤드 그리고 USB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설명서도 동봉되어있는데 설명서를 보면 자세하게 나와있어서 어렵지 않게 제품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둥근 헤드 : 전신 사용이 가능하며 운동 후 회복 개선과 근육통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핑거 헤드 : 포인트 마사지로 개선이 필요한 부위를 집중하여 근육통을 경감시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치 헤드 : 종아리, 팔뚝 등의 넓은 부위를 집중적으로 마사지하여 근육이완을 도와줍니다.

더블 포크 헤드 : 척추 마사지 헤드를 사용하여 유연성을 향상하고 뭉친 조직 근육을 풀어줍니다.

스파이럴 헤드 : 강한 자극이 필요한 부위나 등, 손, 발바닥 등에 근육 부위를 집중하여 도와주며, 내부 근육조직을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헤드는 이렇게 다섯 개의 종류로 되어있는 데 사용할 때는 본체에 있는 헤드 결합부에 끝까지 밀어 넣어서 껴주면 됩니다. 저는 기본적이 둥근 헤드와 핑거 헤드를 주로 사용했어요. 또한 한 곳을 오랜 시간 집중적으로 사용하면 안 된데요 얼굴 머리 급소 부위는 피해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저는 주로 어깨 뭉친 근육과 종아리 팔뚝에 주로 사용했어요. 그밖에 등이나 ㅎ척추 발바닥 등에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15분 사용 후에는 자동으로 일시 정지되는 기능도 있답니다. 사용 종료 후에는 전원 스위치를 꼭 OFF로 해주셔야 해요. 생각보다 강도 조절하는 부분이 잘 눌리더라고요.  본체에 보면 왼쪽은 강도 표시이고 오른쪽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줍니다. 

본체 밑바닥을 보면 이렇게 usb 연결하는 곳이 있고 그 아래에는 전원을 껐다 켜는 버튼이 있어요!

여기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C-타입 케이블이 아니라는 점이에요ㅠ

 

원터치로 조절이 가능하고 1~20 단계까지 있어서 원하는 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터리는 한 시간 충전으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5종 헤드는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자극을 줄 수 있어서 유용했었어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콕하느라 몸이 찌뿌둥했었는데 마사지 건으로 찌뿌둥한 몸을 혼자 셀프로 마사지할 수 있으니 편리했어요. 하지만 과연 꾸준히 쓰게 될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직까지는 보이는 곳에 두고 자주 꺼내서 사용하고 있긴 한데 과연 한 달이 지나도 계속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을지 저도 궁금하네요.

 

 

 

동영상을 보시면  +버튼을 누르면 작동되기 시작합니다. +와 -버튼으로 강도를 선택해서 작동하는 방식이고요.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앞의 헤드가 앞뒤로 왔다 갔다 하면서 마사지를 해주는 방식입니다. 생각보다 소리는 좀 시끄러웠어요. 근데 음... 거슬릴정도까지는 아니어서 저는 크게 상관없었습니다. 

 

 

가격은 전 선물 받아서 정확히 얼마에 샀는지 잘 모르겠지만 다음에서 검색해보니 최저가는 6만 원이고 12만 원대에 팔리고 있는 것도 있네요.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일 거 같아요. 어른들이나 같은 자세로 근무하시는 분들께 선물하면 좋아하실 것 같네요. 저도 저희 부모님 한번 해 드려 보고 좋아하시면 하나 사서 선물해드릴까 생각 중입니다.

 

 

반응형